첫눈애안과는 2021년 3월에 개원한 치료를 넘어 환자들에게 처음 좋았던 눈 상태, 젊음을 다시 돌려준다는 철학을 담고 있는 안과입니다. 환자들이 백내장 수술과 시력 교정술을 통해 처음 좋았던 눈, 첫눈을 가질 때 오는 행복은 고객과 우리 모두가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일 것입니다.
당신의 눈은 어떠신가요? 잘 보고 계신가요? 직장인 하루 평균 컴퓨터 이용 시간은 8시간정도 되는 현대 사회에서 내 눈은 괜찮은가? 라는 생각을 한번쯤은 해보셨을 겁니다. 그런 사용자들이 홈페이지의 자가진단을 통해 눈 상태 정도는 간단하게 체크할 수 있도록, 사용자들에게 신뢰를 줄 수있도록 작업하였습니다.
당신의 첫눈을 기억합니다.
신뢰감과 전문성이 돋보이는 웹사이트
아이덴티티에 맞는 첫눈과 어울리는 메인 컬러를 선정하고 스토리와 많이 찾는 메뉴를 배치하여 신뢰감과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완화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첫눈애안과만의 색깔과 강점을 살린
메인 비주얼에 원장님이 본인의 어머님을 수슬하는 스토리를 담은 1분짜리 영상을 사용하고, 하단에는 주요 치료 안내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슬라이드 이미지와 해당 수슬에 적합한 슬로건을 사용하여 이용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자가진단 10가지 문항을 통하여 현재 나의 눈 건강상태를 점검할 수 있도록 하여 마지막 문항까지 응답한 사용자들은 바로 예약을 할 수 있거나 상담을 할 수 있는 페이지도 이동 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COLOR SYSTEM
TYPOGRAPHY
국영문 혼용 사용에 이질감 없이 사용이 가능한 Noto Sans KR서체를 사용하여 깔끔하고 안정감있는 웹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들의 DB확보를 위한 푸터영역의 진료상담
병원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용자들의 DB를 확보하기 위하여 사용자가 사이트 내에 어느 페이지에 있더라도 바로 진료상담을 보낼 수 있도록 해달라는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맞춰 홈페이지 푸터영역에 진료상담을 고정시켜 언제든 상담신청을 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